르노삼성차는 27일, 차량용 액세서리 및 자동차 용품에 대한 창의적인 상품 개발을 위해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키킹 플레이트, 트렁크 콘솔, 열쇠 고리 등 현재 운영하는 기존 500여개의 액세서리 및 신규 아이템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500만원, 금상(2명) 300만원, 은상(2명) 100만원 등의 상금과 경품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2012년 르노삼성자동차의 악세서리 신상품으로 개발되어 판매 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자는 르노삼성 순정용품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출력물과 함께 10월 31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안경욱 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차량 용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증폭 시킴은 물론, 고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차량용품개발에 직접 반영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디자인 역량을 강화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대회·알페온 e어시스트, 내달 출시…연비 향상 ‘눈에 띄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경매가는 얼마?
·아우디, A8 3.0 TDI 콰트로 출시…'1억2380~1억39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