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20일, 2012년형 SM5 출시를 기념하여 영화배우 정재영과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매주 공개되는 에피소드를 확인하고 관련 퀴즈를 풀어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소니 VAIO 노트북을, 2등 10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참여자들 중 300명은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실제 오팀장의 차량을 찾는 스페셜 아웃도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주 서울 지역의 주요 스팟에서 실제 운행되는 오팀장의 차의 위치를 르노삼성 트위터에 제보하기만 하면 총 500명(1인2매)을 선정해서 영화배우 정재영, 전도연 주연의 영화 ‘카운트 다운’ 시사회에 초대한다. 카운트 다운 시사회 티켓 당첨자는 9월 26월 트위터 DM으로 개별 통지한다. 실제 운행되는 오팀장의 차의 위치는 매주 바뀌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르노삼성차 광고 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신차 및 새로운 연식 차량의 출시에 맞춰, 앞으로도 모바일, SNS등을 연계한 다양한 멀티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함으로써, 브랜딩을 제고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 9월 판매조건·르노삼성차, 8월 2만7328대 판매…전월비 47.7% 증가
·‘2012년형 SM5’ 출시… 안전·편의사양 대폭 강화
·[시승기] 르노삼성 SM7, 숨겨진 두얼굴을 살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