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다. 스타클래스가 될 수 있는 벤츠 차량은 4년·10만km 이내의 무사고 차량이어야 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178가지의 정밀 점검을 거쳐 품질을 인증 받아야 한다.
스타클래스 구입 고객에게는 중고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 1년 무상 보증 수리, 7 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 금융 혜택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클래스 1년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은 차량 구입일로부터 1년 또는 2만km 중 선도래 기준으로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 등의 상세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스타클래스 구입 고객들은 차량 구입 후 전국 23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서비스는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는다. 특히, 스타클래스 구입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7 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 할부 우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신형 티구안, 4륜구동에 공인연비 18.1km/l…'확 달라졌다'·르노삼성 “뉴QM5 타고 고향가세요”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출시…'가격은 3790~4450만원'
·아우디, 전기차 A2 콘셉트 최초 공개…'언제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