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추석 연휴인 9월 9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20개소에서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는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20개소의 서비스코너에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의 각종 소모품 무상점검 및 실내 향균·탈취서비스를 제공하며, 충주휴게소에서는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네비게이션 지도 무상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응급조치 및 정비상담을 제공하며,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기아차 고객의 즐거운 귀향길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귀향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장거리 운행이 특히 많은 추석 명절 연휴 동안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향길이 될 수 있도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지혜 기자 / sayyou82@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9월 판매조건…오피러스는 100만원 할인·[단독] 기아차의 전기차 네모, 양산 가능성은?
·수입차 안 부러워…최고급 '그랜저 vs K7 vs SM7 vs 알페온'
·기아차, K7 3.3 GDI 출시…가격은 40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