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직접 만들어 반드시 필요로 하는 임신 정보들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된 임신다이어리가 개발돼 눈길을 끈다.
디자인서비스 전문기업 ‘웰브랜드’는 임신과 관련된 각종 정보들로 가득차고 임산부들이 좋아하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웰스테일 임신다이어리’를 출시했다.
이번 웰스테일 임신다이어리의 가장 큰 특징은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는 점이다. 임신부들이 궁금해 하고 꼭 필요로 하는 임신 정보들이 매일별, 주별, 월별로 빼곡히 수록돼 있다.
특히 미래와희망, 삼성서울병원, 청담마리 등 3곳의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하나하나 직접 감수한 꼼꼼히 정보들이 수록돼 있다.
또 기존 임신다이어리가 알록달록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었다면 이 제품은 심플하고 감각적으로 디자인돼 있다.
커버원단은 100% 이태리 현지에서 직접 제작됐으며 유럽 현지에서 인체 무해, 안정성 검증을 획득한 친환경 소재가 사용됐다.
아울러, 초음파 사진을 붙이는 페이지, 태교/태명에 관해 기록하는 페이지, 축하메시지, 엄마의 변화를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
웰브랜드는 “테마들을 따라 하나하나 기록하다 보면 아기와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한 권의 책이 완성될 것”이라며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예비엄마들을 위한 데코스티커와 축하카드까지 함께 들어 있어 좋은 추억 거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