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일본에서 높인 인기를 모으며 최고의 한류스타로 급부상한 배우 장근석이 6일, 아우디 일본 고객과 만난다.
아우디 코리아는 5일,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대규모 국제 시승행사인 ‘뉴 아우디 A6 아태지역 발표 사전 시승회’에 참가하는 일본 고객과 배우 장근석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장근석은 이날 아우디 일본 고객과의 만남에서 자신의 근황을 소개하고 일본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 주는 등 약식 팬미팅을 진행하게 된다.
모터스포츠 매니아로 알려져 있는 장근석은 ‘2007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는 국내 연예인 최초로 초청받아 레이스 현장의 열기를 체험하고 아우디의 우승 순간을 함께 지켜보며 아우디와 첫 인연을 맺었다. 2009년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아우디의 고성능 스포츠 세단 S4가 주인공이었던 장근석의 애마로 등장하며 이색 신차 데뷔 무대를 갖기도 했다.
아우디 코리아의 이연경 마케팅 총괄 이사는 “뉴 A6 아태지역 출시 사전 행사를 준비하던 중 아우디 재팬에서 일본 고객과 장근석씨와의 팬미팅을 요청해와 그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와 고객의 만남은 아우디 뿐 아니라 한국을 알리기에도 최고의 기회라 생각해 적극적으로 추진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8월 19일까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아시아 8개국의 고객, 언론, 아우디 관계자 등 1,660여명을 초청해 아우디의 새로운 프레스티지 중형 비즈니스 세단 ‘뉴 아우디 A6’의 아태지역 출시를 위한 대규모 사전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우디, ‘A4 유로 에디션’ 출시·출시 앞 둔 아우디 뉴 A6…'남들보다 먼저 타볼까'
·BMW 1M과 아우디 RS3 달리면 누가 이길까?
·아우디 뉴 A7 출시…BMW 그란투리스모 경쟁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