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프로모션은 차를 소유하는 과정에서부터 남다른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인피니티만의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 구현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인피니티는 앞으로 한층 더 강화된 고객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뉴 인피니티 G25를 구매하는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iPad 2 지원 혜택 혹은 등록세 5% 지원 혜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현금 이용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 주유권과 함께 iPad 2가 제공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2012년형 올 뉴 인핀티니 37/56을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으며, 현금 이용 고객은 취득세 2%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비 피해를 입은 고객 분들(타 브랜드 고객 포함)에게는 상기 조건에 추가로 차량가액의 3% 추가지원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가 3%는 기존 인피니티 고객들이 재구매를 할 경우 제공되던 금융 프로그램인데, 비 피해 고객들에 대한 케어 방안으로 인피니티가 특별히 8월에 한해 확대한 부문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G라인, 올 뉴 인피니티 M, 인피니티 EX/FX/QX 등 인피니티 전 라인업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을 확대한다. 기존 2년 또는 4만km에서 5년 또는 10만km로 확대 되었으며, 정기점검 방문 시 약 30개 항목에 대한 점검과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 에어클리너 교환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차량의 최적 상태를 유지하고, 고객에 대한 더욱 실질적이고 장기적인 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이번 프로모션과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확대는 인피니티만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강화된
황재원 기자 / jwstyles@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