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 필립스)는 7월 4일(월)부터 7월 29일(금)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 고객을 대상으로 ‘2011 하계 서비스 캠페인 (2011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계 서비스 캠페인은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21개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본격적인 여름철 및 휴가시즌을 앞두고 확인해야 할 필수 사항들을 미리 점검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등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다양한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순정 부품구입과 타이어 교환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타이어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Jeep 랭글러의 소프트 탑과 전 차종 루프 캐리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라이슬러는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을 위해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크라이슬러, 럭셔리 미니밴 ‘뉴 그랜드 보이저’ 출시·서킷에서 가장 빠른차 TOP10…"열띤 경쟁에 엎치락 뒤치락"
·[이달의 차] 쏘나타·K5 하이브리드… 대세는 친환경!
·이것이 지프의 시조 ‘윌리스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