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넥스테이션(대표이사 이광현)의 중고차판매사업부문인 GS 카넷(www.gscarnet.com)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중고차 시장의 성수기인 여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비 100만원 받고~ 아이스크림도 먹고!”라는 타이틀 아래 GS 카넷 직영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품질보증 서비스 연장 및 휴가비 지원’,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소문내면, 아이스크림 증정’이라는 2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GS 카넷 품질보증서비스란, 차량 구매 시 GS 카넷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엔진/변속기/동력/조향/제동/전기장치 등 주요부품에 대해 품질을 보증하여, 고객들은 차량 구입 시 좀 더 안심하고 구입을 할 수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이 끝난 후, 직영차량 구매 고객 중 총 14명을 추첨하여 GS 카넷 차를 타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름 휴가를 갈 수 있도록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3명), 3등 10만원(10명)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온라인에서도 GS 카넷 고객들이 차를 사지 않아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매주 15명을 추첨해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GS 카넷 품질보증 서비스 홍보 및 구매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GS 카넷 관계자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중고차의 품질이다”며 “올 여름에도 GS 카넷 고객들이 중고차도 품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품질보증 서비스를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GS 카넷의 여름나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S 카넷 홈페이지(www.gscar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차, 차 사면 300만원 휴가비 쏜다·할리데이비슨, 여름휴가철 라이더 지원 프로모션
·넥센타이어, ‘여름휴가철 고객 사은행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