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전세계를 열광시켰던 마이클 베이 감독의 트랜스포머 시리즈 종결편인 ‘트랜스포머3’의 29일 국내 개봉에 앞서, ‘쉐보레 트랜스포머3 프리미어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 쉐보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영화 시사회 기회를 최초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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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쉐보레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시사회 이벤트는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쉐보레 이벤트 홈 페이지(www.event.chevrolet.co.kr)에 방문, 영화 속 쉐보레 차량들이 로봇으로 변신해 활약하는 모습을 감상하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시사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국지엠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월28일 열리는 트랜스포머 3 국내 시사회 초대권(2,000명) 뉴욕 시사회 초대권(2명)을 제공할 예정. (뉴욕 시사회 초대권은 이벤트 기간 내 쉐보레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해당)
영화 트랜스포머는 2008년 1편, 2009년 2편 국내 상영 당시 1, 2 편 모두 750만명의 국내 관람객을 끌어모으며 흥행 대박을 낸 블록버스터 영화. 이번 ‘트랜스포머3’는 시리즈 종결편으로 열렬 팬들의 관심과 호응을 반영해 제작됐으며, 3D 관람도 가능해 박진감과 볼거리가 더 풍성해졌다. 특히, 트랜스포머는 자동차에 관심이 높은 국내 팬들로부터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각 영화 속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는 자동차들은 대부분 글로벌 GM의 쉐보레 제품.
영화 트랜스포머 3의 주인공인 ‘범블비’는 쉐보레의 상징적인 스포츠카인 카마로로 영화속 다양한 변신이 기대되며, 그 외 한국지엠 대표 차종인 준중형차 쉐보레 크루즈와 전기차 볼트, 스포츠카 콜벳(콜벳 콘셉트카: 스팅레이) 등 쉐보레의 차종이 대거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국지엠은 ‘트랜스포머3’ 영화와 연계해 지하철 스트린도어 광고를 시작으로 극장 및 TV 광고와 함께 명동 눈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용산 및 서울역 KTX 테마라운지에 ‘트랜스포머 존’을 선
한편, 쉐보레는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이다. 2010년 전세계 판매량 425만대를 돌파하면서 7.4초에 1대씩 판매하였으며, 현재 전 세계 130여 개국 이상에서 사랑 받으며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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