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지창욱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팬들과 만난다. |
지창욱은 12월 25일 오후 총 2회에 걸쳐 도쿄에서 ‘2024 JI CHANG WOOK JAPAN FANMEETING : MERRY CHRISTMASU’ (2024 지창욱 일본 팬미팅 : 메리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 속 지창욱은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연말 무드를 담아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그의 밝은 미소가 돋보이며 팬들에게 설렘을 안기고 있다.
지창욱은 올해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을 만나왔다. 그는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 영화 ‘리볼버’ 등을 통해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또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로 허당미 있지만 편안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평소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로 또 한 번 강렬한 연기로 글로벌 히트를 이끌며 큰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누구보다 뜨거운 한 해를 보낸 지창욱은 출연했던 작품 이야기와 자신의 노래 무대를 선보이며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한다.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하며 따뜻한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지창욱은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