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가족 듀엣 무대부터 부모-자녀 갈등 해결까지
한가위를 맞이해 MBN이 특집 예능으로 3일 연속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MBN은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3종을 14‧15‧16일 연이어 방송합니다. 따뜻한 가족애부터, 바다 건너 외국의 이색 법률 사례까지 다루며 명절 연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내부고발 |
14일에는 ‘내 부모님을 고발합니다! 내부고발(이하 ’내부고발‘)’이 방송됩니다. ‘내부고발’은 부모와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는 성인 자녀들의 의뢰를 받아 갈등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문제 상황을 직접 VCR로 살펴보며 원인을 찾아보고 부모와 자녀 간 이해와 소통의 장을 마련합니다. MC에는 배우 오현경이, 패널로는 배우 김영란, 김성은, 이광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함께 합니다.
↑ 국경 없는 변호사들 |
15일에는 ‘국경 없는 변호사들’이 전파를 탑니다. 3MC 장항준, 장동민, 이현이가 독일, 미국, 튀르키예 등 다양한 국가의 변호사들과 함께 희대의 사건을 둘러싼 토론을 벌입니다. 상속 분쟁, 성범죄 등 국내외를 막론한 사회 문제부터 세계의 신기한 법까지 살펴보며 재밌고 쉽게 법률 상식을 전달합니다.
↑ 언포게터블 듀엣 |
16일에는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이 펼쳐집니다.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를 겪고 있는 출연자와 가족이 함께 만드는 듀엣 무대를 그립니다. 가수 장윤정이 MC를 맡고, 가수 태진아, 양희은, 손태진 등이 기억
MBN ‘내부고발’은 14일(토) 오후 8시 20분, ‘국경 없는 변호사들’은 15일(일) 밤 9시 30분, ‘언포게터블 듀엣’은 16일(월) 밤 9시 10분 방송됩니다.
[조수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uyeonjomai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