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서원 |
20일(화) 저녁 방송되는 SBS M ‘더쇼’에서 임서원은 스페셜 MC를 맡아 ‘인간 비타민’ 별명에 걸맞은 상큼 비주얼은 물론 여유롭고 센스 넘치는 진행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UNIS(유니스)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가 담긴 수록곡 ‘Poppin’의 최초 공개 무대까지 예고해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믿고 보는 퍼포먼스 맛집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색다른 음악으로 돌아온 쿨하고 키치한 매력의 KARD, 시원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더위를 날릴 fromis_9(프로미스나인), 당찬 에너지 가득한 ‘매력 어필송’을 보여줄 라잇썸(LIGHTSUM), 힙과 청량을 오가는 콘셉트 장인 LUN8(루네이트)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유니크한 존재감이 빛나는 BLACKSWAN의 ‘Double Down’,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물할 Tony Yu의 ‘Gorgeous’ 최초 공개 스테이지까지 마련돼 있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챌린딩’에는 서머 히로인 fromis_9이 출격한다. ‘챌린딩’은 MC 푸딩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UNIS 나나)가 컴백 스타들과 함께 핫한 챌린지들을 새롭게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 ‘챌린딩’에서는 ‘더쇼’의 젠지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MC 나나가 fromis_9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fromis_9 멤버들의 여름나기 꿀팁 전수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파워 청량 ‘Supersonic’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SBS M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BLACKSWAN, DIGNI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