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티몬 미지급 사태와 관련해 "책임경영 차원에서 예약한 모든 숙박을 정상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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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어때는 오늘(26일) 입장문을 통해 "공급사와 함께 피해 방지,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티몬을 통해 구매한 모든 여행상품은 예정대로 이용이
이어 위메프를 통해서는 상품을 공급하고 있지 않아 티몬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이같은 방침을 적용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건실한 기업으로서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오지예 기자/calling@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