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다가오는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앞두고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빙과 4종을 새로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바류 2종(▲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 ▲제로 쿠키앤크림 바), 홈타입 2종(▲제로 딥 초콜릿 파인트,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트)입니다.
↑ 제로 아이스크림 신제품 4종 패키지 / 사진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는 '제로(ZERO)'가 설탕과 당류가 없어도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으며, 기존 과자와 다름없는 맛이지만 설탕이 없어 맛과 건강한 느낌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로 평가받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모델들이 제로 아이스크림 신제품과 기존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 = 롯데웰푸드 |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ZERO)'는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400억 원에 육박하는 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트렌트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늘려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가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