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 1억뷰 달성, 사진=MK스포츠 제공 |
‘디아스’ 인기 iNG
MIXX(엔믹스) ‘DICE’(다이스)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달성했다.
2022년 9월 19일 발매된 NMIXX 두 번째 싱글 ‘ENTWURF’(엔트워프)의 타이틀곡 ‘DICE’ 뮤비가 24일 오후 8시 24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NMIXX는 데뷔곡 ‘O.O’(오오)에 이어 ‘DICE’까지 두 편의 뮤비를 억대 뷰 반열에 올렸다.
‘DICE’는 독특하고 화려한 재즈 사운드, 몽환적 트랩, 중독성 강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 거대한 파도를 온몸으로 표현하는 일명 ‘빅 웨이브’ 챌린지 안무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비는 주사위 게임 중 마주한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공간을 향해 전진하는 NMIXX의 모험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렸다. 화려한 색감의 세트장, CG 효과, 파워풀 군무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해 높은 인기를 견인했다.
NMIXX 뮤비는 유튜브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미니 1집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 뮤비에는 다양한 오브제의 의미를 찾는 재미가 자리해 이목을 모았고 24일 오후 9시 기준 7000만 뷰에 육박했다.
한여름 밤 숲에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일들을 표현한 최신작 ‘Party O’Clock‘(파티 어클락)은 전 세계 팬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안기고 조회 수 5000만 건을 훌쩍 넘기며 1억 뷰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