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CJ온스타일] |
이달 중 투자가 마무리되면 약 4.7%의 지분을 확보하게 된다. 명품으로 유입되는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패션에서의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머스트잇은 지난 2011년 온라인 명품 시장에 뛰어든 원조 명품 플랫폼이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투자로 명품 카테고리 관련 경쟁력을 단숨에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일차적으로 명품 브랜드 공동 직매입과 API 실시간 연동 등을 통해 다양한 명품 상품을 선보이고, 명품으로 유입되는 폭넓은 연령층의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한다. 명품뿐 아니라 스파 브랜드까지 다양한 가격대 제품을 선보이며 범 패션 카테고리의 경쟁력이 제고될 것이란 설명이다. 또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김지현 CJ온스타일 전략기획담당은 "명품 경쟁력 강화로 신규 고객층 유입 통한 저변 확대 및 객단가 상승 등 명확한 시너지로 미래 성장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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