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노루페인트] |
노루아뜰리에는 지난달 22일부터 이벤트 전용 웹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다. 트러스트의 '토르'와 함께한 컨테이너를 페인팅 디자인과 커스텀 스티커를 활용해 꾸며볼 수 있다. 노루페인트는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캠핑, 낚시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했다. 이들이 직접 커스텀한 굿즈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되며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인트의 의미를 간접 체험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노루페인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루X토르 컬래버 굿즈 800개를 증정한다. 그래픽 디자이너인 박상혁 작가와 함께한 커스텀 스티커 10종도 제공한다. 또 스페셜 리워드 3인에게는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스페셜 굿즈를 보상으로 준다.
[신유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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