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에 따르면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보다 심층적인 트렌드 리포트를 주간, 월간, 분기 단위로 발행합니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PR과 광고, 마케팅 시장의 최신 트렌드 및 관심사, 라이프 스타일, 사회 이슈, 산업군 이슈 등을 담을 예정이라고 설명합니다.
▶ 인터뷰 : 김은용 / KPR 전무
- "디지털 PR, 마케팅, 광고 분야의 실무자들이 유용한 양질의 콘텐츠를 찾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저희 회사도 이러한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서 새로운 PR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