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
woo!ah!(우아!)는 지난달 24일 두 번째 싱글 ‘QURIO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BAD GIRL’로 약 한 달여간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펑키 프린세스’로 변신한 woo!ah!(우아!)는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아이돌이라는 팀명에 걸맞게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는 안정적인 퍼포먼스와 놀라운 실력을 무대 위에서 뽐냈다. 특히 고양이 손짓을 연상하게 하는 포인트 안무와 업그레이드된 ‘넛지(Nudge)’ 춤은 ‘BAD GIRL’ 퍼포먼스의 정점이었다. 보는 이들의 내적 댄스를 유발하며, woo!ah!(우아!)만의 밝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타이틀곡 ‘BAD GIRL’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약 570만 뷰를 돌파하는 등 woo!ah!(우아!)를 향한 전 세계의 관심도 뜨거웠다. 특히 베트남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는 'BAD GIRL'이 쟁쟁한 경쟁 그룹들을 제치고 K팝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팬을 향한 사랑도 남달랐다. woo!ah!(우아!)는 이번 앨범 활동에서도 영상 팬 사인회를 열고, 수많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woo!ah!(우아!)를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