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으로 구성된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모습 [사진 = 한화건설] |
23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개편 홈페이지에는 'Global Infra Developer'의 비전에 부합한 해외 신도시과 복합개발사업, 글로벌 EPC 사업 등에 특화된 회사 경쟁력을 담았다. 특히 홈페이지 방문자의 두눈을 사로 잡기 위해 자사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감각적인 동영상으로 메인 화면을 장식했다.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메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사업분야 메뉴에는 건축·주택·토목·플랜트 등 사업 실적자료를 제공한다. 단순 조감도나 설명글보다는 실제 준공된 모습을 촬영한 사진자료 위주로 구성해 신뢰감을 한층 높였다. 국내외에서 건설한 랜드마크 실적 중 5개 프로젝트를 선정해 갤러리처럼 표현한 마스터피스 페이지도 신설했다.
지속가능경영 메뉴에서는 한화건설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주요 활동들을 윤리경영, 상생경영, 안전녹색경영, 품질경영, 사회공헌 등으로 나눠 소개한다. 기술제안센터는 자금과 인력이 부족한 중소 협력사가 신기술, 신공법 개발을 제안하는 공간으로, 한화건설이 공동으로 개발에 참여거나, 보상하는 창구로 상시
아울러 한화건설은 홍보센터를 통해 유튜브와 블로그, 포스트 등을 통합해 양질의 SNS 콘텐츠를 제공하고,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채용정보와 당사 재직 직원들이 영상으로 소개하는 최신 직무소개 콘텐츠도 꾸준히 올릴 예정이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robgud@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