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I-EXIT.COM은 하늘, 땅, 바다 3가지의 테마로부터 일상에서의 EXIT(탈출구)를 서비스한다는 뜻으로, 심볼은 카약형상의 나침반으로 균형을 잡고 올바른 엑시트 방향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트라이엑시트 측은 밝혔다. |
트라이엑시트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사이클링 플랫폼 비즈니스를 표방하는데, 유튜브 자체채널과 앱, 쇼핑몰이 연동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쉽게 말해, 설악산 대청봉 실시간 등반 후기를 보고 구독하면 다시 관련 상품을 함께 볼 수 있게 되어 있는 방식으로, 캠핑과 차박, 런, 사이클, 카약, 등산, 스키, 서핑, 다이빙, 낚시, 골프, 홈피
콘텐츠 영역은 전문 유튜버와 자체 제작으로 채워지며, e커머스 영역은 국내외 밴더사와 브랜드 입점이 진행 중입니다.
트라이엑시트를 운영하는 비티아즈 박창원 대표는 "내년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에 매출 300억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국영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