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노펫 스쿨 반려견 원데이 클래스 모습 [사진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캄 고양'에서 진행하는 'Dog특한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는 실내 활동이 증가하는 겨울철 보호자와 반려견이 Dog피트니스를 통해 바른 운동 자세와 자세별 운동효과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총 소요시간은 60분이며 오는 28일부터 12월 27일까지 한 달간 매주 토요일·일요일 각 1회씩(회당 2팀 한정) 진행한다. 참가비용은 7만원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Dog특한 피트니스 패키지'도 내놨다. 이 상품은 ▲펫 동반 가능 슈페리얼 객실 ▲펫 동반 가능 레스토랑 Thinking Dog 아메리카노 2잔과 반려견을 위한 치킨세트 ▲Dog특한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과 더불어 8만8000원 상당의 보행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반려견 보행패턴 체크 상품이 포함한다. 판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회원(주중)기준 35만6000원이다.
아울러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선 반려견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데일리 클래스를 진행한다.
관절이 약한 노령견을 위한 스트레칭과 마시지, 근력을 키울 수 있는 간단한 근력운동을 배워보는 '노령견의 건강과 운동 프로그램'은 꼭 노령견이 아니여도 반려견과 함께 건강관리에 관심이 있는 보호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몸이 아닌 마음을 이해하는 시간인 '카밍 시그널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이 프로그램은 반려견의 다양한 감정(긴장, 불편, 위협 등)에 대응하고 이해하는
비발디파크 데일리 클래스는 오는 12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펫 동반 가능 객실에 투숙한 고객이면 선착순으로 현장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