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피죤] |
피죤은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인 이래 고객 생활문화 혁신에 주력하며 브랜드 파워를 구축했다. 최근에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급화와 다변화를 추진 중이다. 올해 초 '자연의 향'을 콘셉트로 출시한 '고농축 피죤 보타닉'을 비롯 열에 강한 특수 부직포에 명품 향을 담은 '건조기용 피죤', 강력탈취와 정전기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등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피죤은 최근 트로트 가수 '영탁'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영탁을 모델로 만든 광고 영상들은 종합 누적 조회수가 2백만회을 넘어섰다. 환하게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품질본위' 제품 철학을 토대로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과 꾸준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상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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