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진기주의 ‘심쿵’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5일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에서 ‘열혈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진기주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진기주는 극중 화끈하고 통쾌한 성격을 지닌 ‘이빛채운’과는 180도 다른 러블리하고 귀여운 모습이 ‘삼광러’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촬영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대본 열공 모드’가 담긴 사진들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진기주는 과즙미 넘치는 싱그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청청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패셔너블한 모습은 물론, 과거 회상 장면 촬영을 위해 입은 교복마저 찰떡 소화해 남다른 동안 미모를 뽐내기도. 또, 대본 삼매경에 빠진 진기주의 ‘열정 모먼트’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촬영 중간 쉬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이빛채운’ 캐릭터 연구를 위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준 것.
현장 관계자는 “진기주는 ‘오! 삼광빌라’ 현장의 비타민 같은 존재다. 주변 스태프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고 늘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다 같이 으쌰으쌰하는 분위기를 이끌어낸다”라며 “대기하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이빛채운’에 동화되기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제공| FL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