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의 하이틴 시트콤 디지털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가 출격한다.
브랜드를 리뉴얼하면서 새롭게 단장한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숏폼 채널, 틴플리(Teenply)의 첫 작품인 하이틴 시트콤 디지털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이하 ’내지구‘)가 9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것.
‘내지구’는 타임루프에 갇혀 고등학교 1학년만 33번째 반복하고 있는 서연고등학교 17살 고인물 소년과 그 친구들의 유쾌한 일상을 그리는 현실공감 시트콤. 지루하게 반복되는 학교 생활 속에서 일상의 소중함과 의미를 찾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내지구’는 타임루프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활용한 틴플리의 첫 하이틴 시트콤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탁월한 세대 공감력과 트렌디함으로 튼튼한 시청층을 확보해온 만큼 플레이리스트가 틴플리를 통해 선보일 하이틴 시트콤 ‘내지구’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플레이리스트는 ‘에이틴’ 김동희, 신예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장신혜 등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가진 원석같은 배우들을 발굴해오며 신인 배우 등용문이 돼 왔기에 ‘내지구’에 출연할 신인 배우 조한결, 박예진, 안세민, 김지우가 보여줄 활약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리스트는 콘텐츠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자 처음으로 환경을 위하는 해피빈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펀딩은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하이틴 시트콤 디지털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는 9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