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놈이 그놈이다’ 조우리 사진=아이월미디어 |
올여름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극본 이은영‧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29일 오전 배우 조우리의 단독 스틸을 공개, 세련된 외모와 함께 애잔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 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조우리는 극 중 김선희(최명길 분)의 딸이자, 선우제약 비서실에서 근무하는 한서윤 역을 맡아 열연한다. 그는 엄마 김선희의 뜻에 따라 황지우(윤현민 분)와의 결혼이 추진되는 상황 속 박도겸(서지훈 분)을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큰 전환점 맞게 될 예정이다.
그는 엄마의 바람과 자신의 마음 사이에서 어떤 운명을 만들어 가게 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런 가운데 한서윤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든 조우리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세련되고 단아한 외모와 함께 왠지 모르게 아련함이 느껴지는 그의 눈빛은 한서윤 캐
이렇듯 ‘그놈이 그놈이다’는 조우리를 비롯,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최명길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특별한 만남, 그리고 현시대를 반영한 트렌디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