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서는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의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스니커즈 신상품 기획전'을 연다.
오는 8일까지 열리는 롯데 프리미엄몰 기획전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 주며, 할인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해주는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올해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빈폴 화이트 어반 스니커즈', '프레드페리 엠버스드 레더' 그리고 '타미힐피거 슈즈' 등이 있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쿠폰을 증정, 스니커즈 외 패션 및 잡화 상품 구매 시에도 15%,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의 종합 온라인쇼핑몰 '엘롯데'는 신학기를 앞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성 의류 브랜드인 랩·에고이스트·플라스틱아일랜드의 원피스 및 아우터 이월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 대상 최대 20% 할인 쿠폰 역시 제공한다.
한편, 롯데쇼핑의 H&B 스토어 '롭스' 온라인몰에서는 봄 신상 메이크업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어퓨 로라로라 과즙팡 기획' 상품은 틴트와 블러셔 2종 구성으로 돼 있다.
'스틸라 글로우 파우더 블러셔 기획'은 국내 단독으로 출시됐으며, 딸기우유 컬러를 적용한 '블루밍 서울'과 코랄 빛으로 꾸며진 '서울 시덕션'으로 구성됐다. 구매 시 브러쉬를 증정한다. 화사한 봄을 포인트로 강조한 두 기획 세트는 오는 31일까
이진아 롭스 영업시너지팀 팀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됨에도 불구, 쉽게 나들이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차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봄 상품을 집에서 안심하고 쇼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