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광 손편지 결혼 소감 사진=DB |
박성광은 18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훌라훌라~~많이 놀랬지?”라는 제목으로 손편지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갑자기 뉴스를 접하고 놀라셨을 팬 여러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빨리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원래 3월 초쯤 팬카페에 먼저 소식을 알리고, 이곳에서 가장 먼저 축하를 받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갑자기 기사가 나며 그 기회를 놓쳐서 무척이나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덧붙였다.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그는 “여러분들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제가 팬 분들께 드렸던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고 말했다.
박성광은 오는 5월2일 7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 가약을 맺는다.
이하 박성광 손편지 전문.
사랑하는 홀라홀라 팬 여러분. 나야, 성광이!!
갑자기 뉴스를 접하고 놀라셨을 팬 여러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빨리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펜을 들었어요!!
원래 3월 초쯤 팬카페에 먼저 소식을 알리고 이곳에서 가장 먼저 축하를 받고 싶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며 그 기회를 놓쳐서 무척이나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기사에서처럼 제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홀라홀라가 한결같이 오랫동안 보내준 마음 덕분에 누군가에게 보살핌과 위로를 받으며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지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들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제가 팬분들께 드렸던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합니다.
마음이 씁쓸
많이 부족한 저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끝까지 응원해주실 거죠? 오늘 하루도 해피~ 스마일!!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