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데이키즈 콘서트 연기, 신종 코로나 확산 우려 사진=먼데이키즈 컴퍼니 |
먼데이키즈(이진성)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7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 예정이던 ‘Tempo In Ballad 첫 번째 이야기 '먼데이키즈' 콘서트’가 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오는 3월 20일 오후 8시로 최종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대관 사정으로 무기한 연기하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라며 "멀리까지 차편 예매해서 일정 잡으신 분들 많을 텐데 번거롭게 해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라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멜론 티켓,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내에 안내글은 모두 새로운 날짜로 바뀔 예정이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은 각 예매처(멜론 티켓,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수수료 없이 무료로 환불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그는 “제발 이 바이러스가 잦아들어 따뜻해질 때쯤 늦지 않게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하며, 건강이 최우선 임을 당부했다.
다음은 먼데이키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먼데이키즈 이진성입니다.
죄송한 말씀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는 2월 7일(금)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 예정이던 Tempo In Ballad 첫 번째 이야기 '먼데이키즈' 콘서트가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3월 20일(금) 오후 8시로 최종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관 사정으로 무기한 연기하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멜론 티켓,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내에 안내글은 모두 새로운 날짜로 바뀔 예정이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은 각 예매처(멜론 티켓,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수수료 없이 무료로 환불될 예정이니 부담 갖지 마
멀리까지 차편 예매해서 일정 잡으신 분들 많을 텐데 번거롭게 해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여러분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제발 이 바이러스가 잦아들어 따뜻해질 때쯤 늦지 않게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