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시공 후분양 주거시설인 '신정대상웰리움'이 울산광역시 신정동에 분양됩니다.
‘선시공 후분양’은 말그대로 주택을 이미 다 지어놓은 상태에서 분양을 하는 방식입니다. 실물주택을 눈으로 직접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모델하우스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고 ‘실물하우스’를 직접 보고 분양 받을 수 있어 부실시공에 대한 위험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실물 하우스’는 실제 세대의 내부 뿐만 아니라 단지의 주변 여건, 주변의 주거환경 또는 편의 시설까지도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시공사 입장에서는 이와 반대로 다 지어놓은 주택이 분양되지 않으면 큰 위험이 따를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큽니다. 실물주택을 직접 보는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서는 꼼꼼한 시공이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울산 신정동에서는 ‘선시공 후분양’ 주거시설인 ‘신정대상웰리움’이 10월 중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신정대상웰리움’은 이미 시공이 마무리 단계로 현장에 방문하면 실제 지어진 건물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신정대상웰리움’이 위치한 신정동 일대는 울산 최대의 상권 가운데 하나로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쇼핑시설이 인근지역에 밀집해 있으며 기업은행, 농협, 신협, 신한은행 등의 금융시설도 인근에 위치했습니다.
또한 울산중앙초, 강남초, 월평
‘신정대상웰리움’은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508-1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아파트 및 주거형 오피스텔의 총 85세대로 구성됐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