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BGF] |
CU는 독도의 날(10월25일)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오늘, 독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 땅 독도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기획된 CU 독도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국내 대표 제조사인 빙그레와 매일유업, 서울우유협동조합, 크라운, LG생활건강의 상품 중 1개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500명에게 '오늘, 독도' 굿즈를 증정한다. 굿즈는 CU와 신진 디자이너 그룹 '개식이'의 단독 협업으로 제작된 독도 달력과 패브릭포스터로 구성됐다.
CU는 독도의 자연을 담은 '오늘, 독도 도감'도 발행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독도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동식물들의 이미지와 간략한 설명을 넣은 카드 형태다. CU는 이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할 계획이다.
BGF리테일은 매년 CU 가맹점주들과 함께 독도를 응원 방문하고 ▲독도후원 교통카드 출시 ▲독도 바로 알기 캠페인 ▲자전거 국토 대장정 ▲독도 타임라인 캠페인 등 독도 수호 및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대한민국을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