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 모습 [사진= 현대엔지니어링] |
이번에 전면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투자정보·채용정보·사업포트폴리오 등 콘텐츠 강화와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사 정체성을 확립을 위해 통일된 UI(사용자환경, User Interface)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또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 사업 포트폴리오를 총 망라한 대형 홍보 동영상과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핵심정보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아울러 로형 레이아웃을 적용해 고객들이 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사의 역사를 사진자료로 엮은 'HEC 역사관'과 취업준비생에게 보내는 조언과 노하우, 회사생활 소개를 담은 'HEC PEOPLE' 등 흥미로운 주제의 콘텐츠들도 새로 도입했다. 기존에 일부 콘텐츠에 국한됐던 영문 서비스도 전체 영역으로 확대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여 다양한 고객 및 이해관계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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