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이번에 선보이는 두꺼비 한방울잔은 참이슬의 상징 '두꺼비'를 섬세하게 표현해 기존 한방울잔에 접합시킨 형태로 제작됐다.
하이트진로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위한 펀(fun)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해 한방울잔을 선보였다. 판매 쇼핑몰의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은 한방울잔은 8000개 모두 팔렸다.
이번에 나온 두꺼비 한방울잔은 기존 한방울잔 안에 초록색 두꺼비 형상의 잔이 겹쳐진 형태다. 술을 따르면 두꺼비 형상에 술이 채워진다. 두꺼비 형상은 기존 소주업계에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유리 소재를 활용했다.
수작업을 통해 한정 제작된 두꺼비 한방울잔은 완성도와 희소성 측면에서 소장가치가 높다.
오는 23일 자정부터 현대Hmal에서 2000개가 판매된다. 가격은 개당 9900원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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