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정현 ‘같이’ 컴백 사진=문화인 |
박정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9집 앨범 ‘The Wonder’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같이’를 포함해 각각 다른 장르와 매력적인 박정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수록곡까지 총 7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같이’는 잔잔하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박정현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박정현은 지난 2012년 정규 8집 앨범 ‘Parallax’ 이후 오랜만의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오랜 시간 고민하고 노력한 만큼 타이틀곡 외에 수록된 곡들도 선우정아, 프라이머리 등 실력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했다.
수록곡 중에는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Seventeen’도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박정현의 목소리로 다양한 장르를 즐길 수 있는 ‘기억하자’ ‘같은 우산’ ‘Minimal World’ ‘The End’ ‘연애 중’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같이’는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뮤직비디오로도 곡의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나무와 바람, 밤하늘 등을 담은 영상미와 뛰어난 연출력으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한다.
특히 ‘놓치지마 하나뿐일 사랑 / 너만 있다면 충분해 / 내 사랑 너 하나로 난
한편 박정현은 이번 ‘The Wonder’ 발매와 함께 오는 8월 단독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을 개최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