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코스메카코리아 |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10일 오후 경기도 성남 판교에 위치한 DTC타워에서 새롭게 선발된 뷰티 블로거 20명으로 구성된 메카프렌즈 9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메카프렌즈는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랑하는 시장 선도형 상품을 발굴하기 위해 코스메카코리아가 운영하는 대외활동의 일환이다. 화장품에 관심도가 높은 20~30대 뷰티 블로거를 대상으로 엄격한 서류심사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해 선발한다.
메카프렌즈의 9기 선발 인원들은 향후 6개월간 제품 품평 및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홍보 활동을 병행하며 총체적인 마케터의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코스메카코리아가 개발한 제품을 품질 평가 및 비교 품평하고, 개선방향을 제안함으로써 코스메카코리아의 차세대 전략 제품에 충분한 소비자
박선경 코스메카코리아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메카프렌즈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검증받은 우수한 제품들을 고객사에 제안하는 한편, 소비 현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객관적 데이터를 함께 제시해 고객사의 신뢰와 만족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