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은 KEB하나은행을 거래하는 손님의 지혜와 경험을 토대로 불편 사항과 불합리한 관행 등 개선이 필요한 ▲금융상품 ▲서비스 ▲제도 ▲프로세스 ▲시스템 관련 모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는 공모전이다.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손님idea광장'과 스마트폰 뱅킹 '하나원큐'의 이벤트 페이지 '손님 행복(불편제거) 아이디어 Festival'을 통해 국내·외 손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에 참여하는 손님들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아이디어 제안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