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만개한 꽃처럼 아름답고 설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장기용의 로맨틱한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는 드디어 베일을 벗은 임수정, 장기용의 투샷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단숨에 믿음으로 바꾸며, 두 사람의 특별한 로맨스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먼저 포스터 속에서는 봄바람에 핑크빛 꽃잎이 살랑거리는 어느 날, 길에서 마주한 배타미(임수정 분)와 박모건(장기용 분)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약간의 거리를 두고 있지만, 깊은 감정이 담긴 듯한 타미와 모건의 눈빛은 왠지 모를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동시에 사랑보다 일이 우선인 포털업계 No.1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와 천재 작곡가 박모건이 어떤 첫 만남을 통해 서로의 일상에 스며들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한층 더 달달해진 타미와 모건의 소소한 일상이 저절로 미소를 유발한다. 창밖으로 빗소리가 들리는 어느 밤, 사이좋게 이어폰을 한쪽씩 나눠 낀 채 무언가를 듣고 있는 모습이 그림 같은 두 사람. 이어 “난 좋은데?”라는 타미의 한 마디에 “나도 좋아요”라고 답하는 모건은 단순한 설렘 그 이상의 감정을 표현하며 임수정, 장기용의 완벽한 케미와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제작진은 “오늘(16일)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는 서로의 일상을 뒤흔들 배타미와 박모건의 설레는 순간이 담겨있다”고 설명하며 “캐스팅 소식부터 기대를 모은 임수정, 장기용이 ‘검블유’를 통해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오는 6월 5일(수) 첫 방송되는 ‘검블유’에서 임수정, 장기용의 빛나는 케미와 호흡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