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남 ‘Runaway’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
에릭남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Runaway’를 공개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스 유(Miss You)’에 이어 약 7개월여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타이틀곡 ‘Runaway’는 중독성 있는 훅에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으로, 에릭남이 연인과의 달콤한 일탈을 꿈꾸는 남자로 변신해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에릭남은 지난 5일 ‘C페스티벌 2019’에서 신곡 ‘Runaway’의 무대를 깜짝 선보였다. 그만의 감미로운 음색은 물론, 여유로운 퍼포먼스를 펼쳐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능숙한 무대매너로 관객들과 소통해 친근함과 스윗함을 동시에 뽐냈다.
‘모두가 잠든 밤 네 맘이 닿는 곳으로 / 네가 없는 밤은 외로워 / 난 너무 답답해 / 내겐 너여야만 해 / 아무도 모르는 우리 둘만의 밤으로’라는 가사는 에릭남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과 조화를 이뤄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
한편 에릭남은 오는 6월 4일 포르투갈 리스본을 시작으로 스페인 마드리드, 이탈리아 밀란, 체코 프라하, 폴란드 바르샤바, 독일 베를린&쾰른, 벨기에 브뤼셀, 프랑스 파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영국 런던 등 총 10개국 11회 유럽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도 만날 계획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