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이트진로] |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진로'를 통해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 브랜드의 전통성을 계승하면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뉴트로 '진로'는 1970~1980년대 패키지 및 라벨을 재현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하고 주질도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알코올 도수 16.9도로 깨끗하고 순하게 완성했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의 핵심 소비자층인 20대 젊은 세대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넘버원(No.1) 소주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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