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아트모스 서울 인스타그램] |
나이키 에어맥스97 네온서울은 지난해 '온 에어 스니커 디자인 프로그램'에서 한국 우승작으로 선정되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제품으로, 서울의 건축물에 설치된 네온사인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서울의 밤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무늬, '뉴트로(New+Retro)' 분위기가 느껴지는 로고가 제품의 매력이다.
해당 제품은 13일 아트모스 서울이 개최한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한정 판매되고 있다. 앞서 아트모스 서울은 지난 11일 나이키 에어맥스97 네온서울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12일 개별 문자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13일 해당 제품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더 자세한 사항은 아트모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유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