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의 프랑스 감성이 담긴 패션 브랜드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가 공식 자사몰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Martine Sitbon의 디자인 감성을 자유로운 스트릿 컨셉으로 재해석하고, ‘Be My Self’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패션 브랜드입니다.
2018년 FW 첫 런칭하며 선보인 크러쉬스니커즈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하게 어필했으며, 이번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크러쉬스니커즈의 디자인과 디테일, 컬러 매치 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모습으로 선보입니다.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자사몰 신규가입과 동시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자동 응모가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와 아이펜슬을, 2등 당첨자에게는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3등에게는 CU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4월 한달 간 BMS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배송과 무료반품, 무료교환의 혜택이 주어지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제품 리뷰어워드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는 이번 시즌에 시그니처 아이템인 크러쉬스니커즈를 비롯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백팩과 미니팩, 어패럴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엠에스프랑스 관계자는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는 프렌치 감성을 담아 젊은 연령대를 겨냥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며, “앞으로도
현재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에서는 공식 자사몰 그랜드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