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1층에 위치한 이 매장은 전면을 강화유리 폴딩도어로 만들어 '유리온실'처럼 꾸몄다. 매장 내 대형 미디어월에서는 프로젝트 관련 애니메이션을 공개하고, 셀프 촬영이 가능한 피팅룸도 설치했다. 12일에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규범의 LA스트리트 브랜드(Emotionally Unavailable)제품 10종류를 선보인다.
두타몰 관계자는 "DT275sms 밀레니얼 크리에이터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팝업스토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아티스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 두타몰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채워넣겠다"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