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은 미국 프리미엄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에드 하디(Ed Hardy)'와 코스메틱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에드 하디는 미국 유명 타투이스트인 돈 에드 하디(Don Ed Hardy)가 타투를 패션에 접목해 탄생한 라이프 스타일 캐주얼 브랜드다. 용, 호랑이, 해골 등 화려한 디자인과 강렬한 색상을 바탕으로 뚜렷한 개성을 지닌 밀레니얼 세대에게 복고를 새롭게 해석하는 뉴트로 열풍과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자회사인 제이준코스메틱과의 협업을 통해 에드 하디의 코스메틱 라인업을 구축하고 중국 및 베트남 시장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3분기 중 에드 하디 코스메틱 라인업 제품의 개발 및 출시가 완료되면 에프앤리퍼블릭은 140여개의 중국 에드 하디 오프라인 매장과 티몰, 타오바오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마케팅을 전개한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글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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