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렌탈 가전 제품을 비교할 수 있는 쇼핑몰 미스터렌탈이 안마의자, 정수기렌탈 상품 등 다양한 상품에서 9월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다.
초기 렌탈 시장은 정수기, 비데 등에 그쳤지만, 이제는 청소기, 스타일러, 정수기, 안마의자 등 매달 일정 금액을 내고 빌려 쓰는 ‘렌탈’을 선호하는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다. 그 시장 추이는 KT 경제연구소에 따르면 2020년에는 40조 1000억원으로 다다를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기존 상품 구입할 때에는 할부기간이 짧은 반면, 렌탈의 경우 평균 36개월로 장기적으로 저렴한 할부금액을 지불하고 사후관리와 렌탈사은품을 지급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매력을 사고 있다.
종합 렌탈 가전제품 가격 비교 쇼핑몰의 시초인 미스터렌탈이 9월을 맞아 해당 상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 대부분 고객들이 렌탈하는 정수기의 경우, TV광고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웅진 조약돌 정수기가 최대 4천원 할인하고 있고 이외에 코웨이 정수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렌탈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웨이의 비데, 매트리스, 공기청정기와 LG 전자의 트롬 스타일러, 힐링미 안마의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으로 렌탈제품을 구입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렌탈 문의는 미스터렌탈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하여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