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펼쳐지는 데일리호텔의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기간 내 매일 다른 제주 호텔을 24시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파크선샤인 제주,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베스트웨스턴 제주, 제주 힐링타운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등 트루리뷰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주 지역 호텔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평일 오전 10시 정각에 매일 다른 호텔 상품이 오픈되며, 해당 날짜에 오픈된 호텔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59분까지 24시간 내 한정 예약이 가능하다. 체크인 날짜를 지정할 수 있고,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12일부터 9월 18일까지다.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의 첫 주자는 제주 공항에 인접해 편리한 교통으로 사랑받는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과 루프톱 수영장에서 성산일출봉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이다. 두 호텔 모두 트루리뷰 집계상 90% 이상의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제주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알려져 있다. 예약가는 신라스테이 제주는 8만4900원, 더 베스트 제주 성산은 3만9900원부터다.
13일에는 파크선샤인 제주 호텔, 16일에는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17일에는 베스트웨스턴 제주, 18일에는 제주 힐링타운 호텔, 19일에는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개성 뚜렷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제주 인기 호텔 10여 곳이 매일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데일리호텔은 제주 지역 한정 프로모션 외에도 국내에
[디지털뉴스국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