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C녹십자 직원이 최근 열린 사랑의 헌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제공 = GC녹십자] |
전국 사업장에서 연간 12번 실시되는 사랑의 헌혈은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다.
지난 1992년 정기화된 뒤 지금까지 헌혈에 동참한 임직원 수는 1만5000명에 달한다. 국내 제약업계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참여하고 있는 헌혈 행사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임직원들이 헌헐한 뒤 기증한 헌혈증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GC녹십자는 소아암 환우들을 포함해 많은 양의 수혈을 필요로 하는 중증 환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려 임직원들이 기증한 헌혈증을 병원 등 관련 기
GC녹십자는 헌혈증 기부 이외에도 매칭그랜트 제도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녹십자 사회봉사단, 경상이익의 1% 이상을 사회공헌활동에 지원하는 기업들의 모임인 전경련 1% 클럽 가입, 급여 끝전 기부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