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티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메뉴지만 해외에서는 핫한 메뉴로 통한다. ‘티희차’의 경우에는 중국 현지의 크림치즈티를 한국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정성 들여 우려낸 차(tea)와 가장 맛있는 맛의 조합 ‘단짠단짠’을 즐길 수 있는 치즈의 놀라운 조화를 기대할 수 있다.
크림치즈티가 가장 기본이라면 크림치즈 커피티는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원두를 사용해 만든 고품격 커피와도 진한 크림치즈를 즐길 수 있는데, 그 맛과 풍미가 기대 이상이라는 후문이다. 또한 크림치즈 밀크티는 크림치즈와 밀크티의 더욱 깊고 부드러운 조화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에이드부터 블렌디드, 케이크에 이르기까지 30여종에 이르는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다양한 입맛과 취향의 고객들을 사로잡으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용산 아이파크몰은 크림치즈티라는 색다른 메뉴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로 북새통을 이루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평소 커피를 잘 즐기지 않는 이들도 찾을 정도인 만큼 그 인기는 점차 높아지는 추세다.
그 밖에도 품격 있는 공간 디자인 역시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하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블루&화이트는 생기 발랄한 소녀감성을, 우두&골드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 발 앞선 차별화된 커피 및 음료메뉴를 선보이며 업계 후발주자임에도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