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밝은 세상을 열어주기 위한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
구호는 2006년부터 매년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은 유명인과 아티스트들이 협업해 패션 아이템들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것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밝은 세상을 열어주기 위한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