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아가방앤컴퍼니] |
17일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 3월 한달 간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의 전체 판매량은 전월대비 약 20% 증가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도 약 8% 증가한 수치다.
송동훈 아가방앤컴퍼니 매트사업팀 팀장은 "보통 3~4월에는 포근한 기온으로 인해 가족 나들이가 증가하지만 올해는 극심한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 등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특히 디자인스킨 제품 중에서도 '듀얼 모던 시리즈'가 앞뒤가 다른 양면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관련업계에서는 처음으로 TVOC 검사를 완료한 한편, 4단 압축 가교 PE 폼으로 안전성과 내구성이 탁월한 것도 장점이다.
송 팀장은 "엄마들 사이 디자인스킨의 제품이 오랫동안 사용해도 꺼지지 않는 매트 내장재로 입소문 나면서 최근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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